기획 & 캠페인
은지원-허이재 진행 인기가요, 선후배 가수들 어우러진 화려한 무대
상태바
은지원-허이재 진행 인기가요, 선후배 가수들 어우러진 화려한 무대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6.22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는 은지원과 허이재가 공동 진행한다.

6월 넷째주 인기가요에서는 SHINee '누난 너무 예뻐', V.O.S 'Beautiful life', 원더걸스 'So Hot', MC몽 '서커스', 넬 '멀어지다', 태양 '나만 바라봐', 슈퍼주니어 '요리왕' 7곡이 Take 7에서 만난다.

또한 발라드의 황태자 성시경이 업 된 템포의 곡으로 돌아온 '안녕 나의 사랑'을 선보이며 특유의 차분하고 달콤한 보컬로 인기가요 무대를 장악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13인조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 Happy'와 '사랑해'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그룹 '마이티 마우스'가 후속곡 'Energy'로 컴백무대를 마련한다.

SBS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콘텐츠진흥원이 선정한 6월의 최고 신인 '나비'가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다.
연기자로 변신한 '윤은혜'의 피쳐링으로 주목 받았던 '사랑해'에 이어, 후속곡 'Energy'는 최고의 여성그룹 원더걸스의 리드보컬 '선예'가 피쳐링을 맡아 화제가 되고 있다.

그밖에도 피터 '꽃처럼' 이지훈 '가슴아 미안하다'와 김종욱 '그대만이','살짝쿵' 돌아온 김현정, 씨야-다비치-블랙펄이 뭉친 컬러핑크가 '블루문'을 선보인다.

또 서인영은 원투의 '못된 여자'에 지원 사격을 나선다.

그리고 가창력의 소유자 거미의  '거울을 보다가'와 옥주현이 'Honey'를 선보인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