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기사 "도산할 판"...영세업자 등골 휘는 배달의민족 '맛집랭킹' 주요기사 LG전자·하나은행 등 40개사 '소비자 민원관리 우수기업' 선정 저축성 보험인줄 알고 가입했는데? 종신보험 불완전판매 민원 속출 [민원평가대상-안마의자] 바디프랜드, 차별화 AS로 고객 사로잡아 [민원평가대상-여행] 참좋은여행, 고객 불만 여행지에서 즉시 해결 김동선, 한화갤러리아 지분 1년간 137회 매입...존재감 확대? [민원평가대상-은행] 하나은행, 지점부터 이사회까지 리스크 관리
주요기사 LG전자·하나은행 등 40개사 '소비자 민원관리 우수기업' 선정 저축성 보험인줄 알고 가입했는데? 종신보험 불완전판매 민원 속출 [민원평가대상-안마의자] 바디프랜드, 차별화 AS로 고객 사로잡아 [민원평가대상-여행] 참좋은여행, 고객 불만 여행지에서 즉시 해결 김동선, 한화갤러리아 지분 1년간 137회 매입...존재감 확대? [민원평가대상-은행] 하나은행, 지점부터 이사회까지 리스크 관리
댓글 2 댓글입력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내용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 최신순 추천순 yogiyo18 2019-05-22 10:59:33 더보기 삭제하기 요기요는 상도덕이 없나?? 확인도 안하고 이런 행사를 한다고...낚이면 좋고 아님 말고 태도인듯..벌금을 먹이거나 제재를 해야 이러질 못하지 또낚시질 2019-05-22 09:11:23 더보기 삭제하기 먼 배달앱이라고 제목으로 어그로를 끄시나요. 요기요 내용 밖에 없는데. 배민이나 배달통은 먼 죄야 처음처음1끝끝
yogiyo18 2019-05-22 10:59:33 더보기 삭제하기 요기요는 상도덕이 없나?? 확인도 안하고 이런 행사를 한다고...낚이면 좋고 아님 말고 태도인듯..벌금을 먹이거나 제재를 해야 이러질 못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