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1월5일날 이삿날이라 이전설치를 15일일전에 신청했는데 이사날짜에 설치 못받고 계속 연기되서 한달만에 정수기 설치했습니다
그동안 정수기를 사용 못해 생기는 여러가지문제에 대해서는 해결해주지도 않으면서 비데 반환신청했더니 이틀만에 수거해가고 위약금만 내라고 하네요
그동안의 피해배상을 해주면 위약금 내겠다고 했는데 정말 웅진 실망이고 어이가 없습니다
20년 가까이 5년마다 새제품으로 바꿔가며 웅진을 사용했는데 그동안 제품 쓴게 얼만데 정말 웅진 실망입니다
소비자 고발이라도 해야될 것 같네요
Cs닥터 기사님들 꼭 싸워서 이기세요 응원합니다!!!
진짜 나쁜 사람들이네요.
자신들도 고객 입장일텐데 소비자에게 피해를 주고서 어떻게 할려고 하는지 어이없네요.
파업으로 자신들이 원하는걸 얻을수 잏겠지만 결국 소비자들이 등을 돌리면 결국 자신들이 설자리가 없을텐데...
모두들 코웨이 쓰지맙시다!!!~~
타 회사 제품도 좋은 것 많아요.
청호, SK, 쿠우쿠우도 있으니 독보적인 위치에서 갑질을 하는 코웨이를 사용하지 맙시다.
가능하면 기간 다 되신 제품들 바꾸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