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거지같은 웅진코웨이.
일방적으로 안오고 연락없고 다시 일방적으로 날짜 잡아서 온다더니 또 안오고 연락없고.
고객센터 절대 연결 안되고 홈페이지에 글남겨도 답변없고.
한달넘게 사람 스트레스 받게하네요.
이렇게 피해보는 고객은 호구인가요?
지들땜에 고객이 관리 못받고 하는데 렌탈비는 떼가고 해지할거면 위약금 내라고 한다는데. 정말 말같지도 않네.
위약금은 못내겠고 정수기 수거해가라해도 답도 없고.
정말 불매운동하고 싶게 만드네.
무책임한 웅진코웨이.
이런 거지같은 행태 많은 국민들이 알았으면 좋겠고, 고객 개무시하는 웅진코웨이는 그만큼 벌받기를..
자기들 욕심만 생각하고 기사님들한테 저러는거보면 인간미도 없고.. 핡~ 진짜 제발좀 정수기 수거해가라.
먼 노조의 벼랑끝전술이야..5공때쓰던 노조탓을 여기서 또 쓰네 ..기레기들은 얼마나 줏어먹고 이딴쓰레기기사를 쓰고 있냐..노조의 이기심이 아니라 노동자들 피 빨아먹는 사측이 문제의 근본이구만 이제는 상담원들한테 머라 그러는것도 미안할 지경이다 해지를 해주던지 아님 어떻게 할거라는 답변을 내 놓던지..그지같은것들
여기서 어쩌라는건지....
달라지는것도 없고...
자동이체는 카드사에서도 못끊어주겠다하고 다들 짜고치는......코웨이측은 연락도 안받고 받아서도 해지업무는 자기네 소관아니라고 상담사들 나블나블....그럼 해지핵달라고 2달째 전화하는데 왜 안해주냐고...
이쓰레기들아...
니들땜에 멀쩡한 카드만 없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