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웅진코웨이 기사 파업으로 정수기 이용 못해...소비자 볼모로 노조 벼랑끝 전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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웅진코웨이 기사 파업으로 정수기 이용 못해...소비자 볼모로 노조 벼랑끝 전술?
  • 김민희 기자 kmh@csnews.co.kr
  • 승인 2019.11.21 07:08
  • 댓글 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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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덕기업 2019-11-28 21:06:38
지역 코디에게 닥터들 a/s업무까지 가중되고 있는 상태입니다. 그러면서 마땅히 가외의 업무 수당이 지급되어야 하지만 지급하지 않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매달 렌탈료는 받지만 10분의 1정도만 코디들에게 관리 수수료가 지급하고 거기에다 월말까지 점검이외의 업무들을 요구하고있습니다.

답답혀 2019-11-28 20:11:58
비데 고장나서 사용 못한지 두달째 입니다
A/S도 오지 않고 클레임 신청 해둔 상태인데 본사 담당자가 전화할때 까지 기다리라는데 렌탈료는 내라더군요
안 그러면 가산금이 붙는다고 ㅠ
비데 바꿔주던지 아님 떼가라고 햇는데 혹시 교체받은 분이나 뭐 처리 된분들 계시면 어떻게 받으셧는지 댓글 좀 부탁드립니다

답답이 2019-11-28 10:13:31
물사먹기 시작 한달이 되어가는데 답도 없고 어떻게 대처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소비자 고발을 해도 되는지...

1022 2019-11-27 21:00:56
볼모로 잡은건 회사 아닌가요. 정당한 권리 주장하는 노동자를 욕하는건 아니죠.회사가 대책마련을 해야하는게 맞는거 같네요.

답답하네요~ 2019-11-27 15:51:08
이전 설치 못하여서 사서 마시는물값 환불 반던가 렌탈료 지불정지 해야 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