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웅진코웨이 기사 파업으로 정수기 이용 못해...소비자 볼모로 노조 벼랑끝 전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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웅진코웨이 기사 파업으로 정수기 이용 못해...소비자 볼모로 노조 벼랑끝 전술?
  • 김민희 기자 kmh@csnews.co.kr
  • 승인 2019.11.21 07:08
  • 댓글 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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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2019-12-09 09:46:08
내가 다시 웅진꺼 사면 개의 아들이다

왕비 2019-12-09 00:06:46
웅진코웨이 비데고장난지 한달 다되가는데
센터연결도안되고 당당코디한테말해서 접수부탁
한지가 일주일~아무런 연락도없고..내 렌탈료 돌려주고 연락좀 해주세요 짜증나요

고객 2019-12-08 07:47:30
다시는 웅진코웨이 관련 제품은쓰지 않을겁니다 회사에서 지금웅진코웨이 쓰고있고웅진제품으로 직원들 불만이 이만 저만이 아닙니다 직원들도 가정에서 안쓴다고들 합니다

msj5822 2019-12-07 12:03:55
웅진 서비스 최악입니다. 예약방문날짜 지키지도않고몇번이나 전화했더니 다시 11일후에 방문잡는데 믿지도못하겠고 막연하게 기다릴수도없고 정말 어이없고 속상합니다

코웨이맘대로 2019-12-05 11:58:17
코웨이는 자기들 실이익만 챙기고 고객들한테는 남몰라..
10.24-정수기 접수(고장내역 접수) - 10.29일as (as안와서 전화하니 그제서야 파업이라며 as연기-as기사가 부품없다며) -11.8로 연기- 긴급 as신청-11.11as 연기-11.25as 연기-12.2as 연기-12.12as 기다리는중.
as센터는 민원접수, 불만접수등 한다고하고 아무런 답은 없네요.. 매달 렌탈료는 챙겨가며, 부속이라도 달라하니 그건 회사방침이라며 안된다고하고, 무슨배짱인지...... 소비자만 봉이네요.

이건 어떤 대책과 손해배상 등 이뤄져야할것 같아요..
회사와 노조사이 문제를 소비자한테 전가하는 문제.. (그러면서 자기들 실이익은 다챙기고, as안되니 코디왈 코웨이 다른제품으로 바꾸시죠 하며 이야기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