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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비 2019-12-09 00:06:46 더보기 삭제하기 웅진코웨이 비데고장난지 한달 다되가는데 센터연결도안되고 당당코디한테말해서 접수부탁 한지가 일주일~아무런 연락도없고..내 렌탈료 돌려주고 연락좀 해주세요 짜증나요
고객 2019-12-08 07:47:30 더보기 삭제하기 다시는 웅진코웨이 관련 제품은쓰지 않을겁니다 회사에서 지금웅진코웨이 쓰고있고웅진제품으로 직원들 불만이 이만 저만이 아닙니다 직원들도 가정에서 안쓴다고들 합니다
msj5822 2019-12-07 12:03:55 더보기 삭제하기 웅진 서비스 최악입니다. 예약방문날짜 지키지도않고몇번이나 전화했더니 다시 11일후에 방문잡는데 믿지도못하겠고 막연하게 기다릴수도없고 정말 어이없고 속상합니다
코웨이맘대로 2019-12-05 11:58:17 더보기 삭제하기 코웨이는 자기들 실이익만 챙기고 고객들한테는 남몰라.. 10.24-정수기 접수(고장내역 접수) - 10.29일as (as안와서 전화하니 그제서야 파업이라며 as연기-as기사가 부품없다며) -11.8로 연기- 긴급 as신청-11.11as 연기-11.25as 연기-12.2as 연기-12.12as 기다리는중. as센터는 민원접수, 불만접수등 한다고하고 아무런 답은 없네요.. 매달 렌탈료는 챙겨가며, 부속이라도 달라하니 그건 회사방침이라며 안된다고하고, 무슨배짱인지...... 소비자만 봉이네요. 이건 어떤 대책과 손해배상 등 이뤄져야할것 같아요.. 회사와 노조사이 문제를 소비자한테 전가하는 문제.. (그러면서 자기들 실이익은 다챙기고, as안되니 코디왈 코웨이 다른제품으로 바꾸시죠 하며 이야기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