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탑에서 주문제작해 어제 부츠를 받았는데 위 사진처럼 다른 장식이 되어 왔어요
어제 문자해도 답변도 없고 아침9시넘어 문자가오고 죄송하다고도 없고
답변이 진주처럼 보이는 부분 보석큐빅인점 안내한다는내용이 끝
그럼 애초에 사진상과 다르게 실버로된 큐빅을 붙힌다고 하지
저도 비즈를 붙히고 할줄아는데 금액도 저렴한 스톤인거알고요
그랬음 19만원대 큐빅없는걸 구매해 제가 붙혔죠
강사가로 드리는거라고 개인번호로 주문을 하게 도와주셨고 문자상에 그런 내용 전혀없으니
똑같이 해주던지 반품을 해달라고했고 안해주시면 소비자고발센터에 전화하겠다 하니 하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