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를 했습니다 이삿짐센터에서 정수기철거를 해주셧는데 소켓을 꽉 잠그지않아서 물이 한방울씩 떨어짐으로 아랫집벽지 공사를 해줘야합니다 마지막으로 수도를 잠금 사람은 이사짐입니다 집은 공실이며 3주가되어야 고인물들이 떨어지기시작했고 관리사무실에서는 저희집 씽크대벨브를 돌려서 잠그니 더이상 물이 안떨어졌다고 하네요 이사짐센터는 연락준다고 하더니 4흘째 연락도없고 집주인은 저에게 공사를해라 연락이오네요 저좀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