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를 업체에 보내고 거의 3주동안 돈을 받지도 못 했고 어떠한 연락을 먼저 받아 본 적이 없습니다 제가 먼저 연락해야 받으실 때도 있고 안 받으실 때도 있습니다 저도 이는 분께 소개 받은 거라 잘 알아 보고 안 한 게 죄라면 죄겠지만 연락도 두절에 고객에게 이렇게 대하는 업체는 다 걸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