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식음료 | 판매후 연락두절
 이종범
 2026-06-27  |    조회: 166
1782360075832.jpg
인터넷으로 구매후 받은 상품이 상태가 좋지않아 상담요청및 대표번호로 전화도 했지만 어떤대응도없어 음식물 쓰레기만 떠안았고 증거물 때문에 버리지도 못하고 집안에 날파리와 냄새 ...
돈내고 이런 일을 만들어 버렸네요.
파는데는 절차가 간단하고 후조치는 나몰라라해도 결국 구매자만 번거롭게되고 피해받는 시스템 문제가 있는거 아닌가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