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일날 홈소핑에서 비엔날씬17. 유산균을 구입하면 홈소핑에서299000원한다는 선풍기를 준다기에 2셋트를 구입했는데 선풍기가 소리만 요란하고 하나도 안시원하고. 선풍기도 한대밖에 안와서 반품을 요청해도 식품이라서 안된다고 하는데 이게 말이 되나요 방송에서는 전 구매고객에갸 줄것처럼 해놓고. 제일 비싼거는 사는것만 주고 299000 원한다는 선풍기는 다른데서2.3만원데도 안되는 선풍기를299000원이라고 하는것은 허위굉고라고 생각해서 고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