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원더걸스 선예, 정찬우에게 “우리 아버지와 나이가 같다”고 말해 출연자들 폭소
상태바
원더걸스 선예, 정찬우에게 “우리 아버지와 나이가 같다”고 말해 출연자들 폭소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7.23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컬투의 정찬우가 원더걸스 소희와 띠동갑이라는 사실이 밝혀졌다. 그러나 12살 차이 띠동갑이 아니라 24살 차이 이른바 ‘2띠동갑’이란 사실.

대한민국 최고의 여성그룹 원더걸스가 KBS N JOY '미남들의 포차'를 찾았다. 이날 녹화장에서 원더걸스 소희와 정찬우의 나이를 비교해 보는 도중 '컬투 정찬우'의 나이가 공개되자 원더걸스의 리더 선예가 놀라면서 “우리 아버지와 나이가 같다”고 말해 출연자들을 폭소케 했다. 선예는 아빠가 일찍 결혼했다고 말해 정찬우를 위로했다.

또한 정찬우는 선예에게 아빠라고 부르라고 하는 등 녹화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이끌었다. 이외에도 정찬우, 브라이언, 소희, 선미 모두 원숭이 띠인게 밝혀져 MC들과 원더걸스 모두 원숭이 흉내를 내기도 했다.

이외에도 원더걸스의 멤버들은 첫인상이 나빴던 멤버들에 대한 에피소드를 공개하고, 원더걸스의 막내 멤버인 소희와 선미의 숙명적인 라이벌 관계가 공개되기도 했다. 원더걸스의 이야기는 23일 밤 12시 KBS N JOY '미남들의 포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