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녀' 서인영이 23일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elly is cinerella' 타이틀곡 '신데렐라'를 발매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타이틀곡 '신데렐라'는 일렉트로 뮤직으로 일렉트로니카 뮤직보다 더욱더 펑키하고 강렬한 베이스가 인상적인 곡이며 싸이가 군 입대 전 작사를 했고 언타이틀 출신의 록밴드 AMP의 리더 겸 프로듀서 유건형과 공동으로 작곡했다.
수록곡인 'I like it'은 MBC '일요일일요일밤에-우리결혼했어요'에서 가상 부부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크라운 제이가 랩 피쳐링과 랩 가사를 선물했다.,
이 외에 타이틀곡 '신데렐라'의 힙합버전과 크라운제이의 싱글 타이틀곡 'Too much'를 힙합버전으로 재탄생시켜 앨범에 수록한것도 눈에 띈다.
지난해 2월 첫 솔로 정규앨범 'elly is so hot' 타이틀곡 '너를 원해'와 후속곡 '가르쳐줘요'로 가창력과 댄스 실력을 인정받은 후 1년에 만에 두 번째 솔로 음반을 발매한 서인영은 "두 번째 음반이지만 쥬얼리 서인영이 아닌 솔로 서인영으로 혼자 무대에 서는 것이 아직도 많이 낯설다"며 "항상 최선을 다하고 무대를 즐길 줄 아는 서인영이 되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한편 서인영은 오는 24일 M-NET '엠카운트다운'과 25일 KBS 2TV '뮤직뱅크', 26일 MBC '쇼음악중심', 27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솔로 컴백 무대를 갖는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