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인조 여성 그룹 ‘카라’가 컴백무대에서 깜찍 발랄한 모습을 선보여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지난해 4인조로 데뷔했던 카라는 활동 중간에 김성희가 탈퇴해 얼마간 활동이 뜸했었다.
그 후 김성희의 빈자리를 메워줄 새 멤버를 찾기 위해 공개오디션을 열어 구하라와 강지영을 영입해 이번에 컴백 활동에 들어갔다.
카라는 지난 24일 저녁 7시에 방송된 케이블 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활동을 시작, ‘rock you'라는 신곡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기존 멤버 박규리, 정니콜, 한승연을 비롯해 구하라, 강지영으로 구성된 5인조 여성그룹 카라는 새로운 싱글 대표곡으로 발랄한 이미지를 잘 살려낸 경쾌한 팝댄스곡 `록 유(Rock U)`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새 멤버를 영입하고 활동에 나선 카라는 "새 무대를 위해 매일 밤 학교 운동장을 찾아가 연습에 매진했다“며 ”핑클과 같이 큰 인기를 얻는 가수가 될 것“이라고 포부를 다짐하고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어떤분은 원더걸스나 소녀시대보다 춤이 격렬해서 춤추며 노래하기 힘들다고 하든데 ㅋㅋ 뮤직뱅크보니깐 전혀 못부르고 소녀시대나 원더걸스보다 춤이 격렬하지도않은데 가창력 왜그러나요/. 그리고 제2의핑클이란 수식어와 원더걸스와 소녀시대 라이벌이라고하기엔 너무못생겼자나요.. 얼굴이 좀 생겨야 원걸이나 소녀시대처럼 아이돌스타가 되든할텐데 ㅋㅋ 졔네 분명히 아이돌스타 절대로못되요.. 그냥 언제 한번 왔다간 가수될꺼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