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신봉선이 이효리와 함께 출연한 방송에서 이효리의 신곡 ‘유고걸’을 따라해 화제를 몰고 있다. 신봉선의 유고걸 춤은 방송이 나간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네티즌들의 관심을 얻으며 각종 포털 검색어 순위를 장악하고 있다.
24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 시즌 3'에서 신봉선은 게스트로 출연한 이효리의 '유고걸' 뮤직비디오 모습을 비슷하게 따라해 함께 출연한 게스트들의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
이날 방송에서 신봉선은 뮤직비디오에서 이효리가 보여줬던 춤과 의상, 헤어스타일, 소품까지 세세하게 준비해와 열연을 펼쳤다.
이날 출연한 게스트들이 신봉선이 유고걸을 따라하는 모습을 보고 “그만하라”며 면박을 줘 녹화장이 웃음바다가 됐다.
하지만 신봉선의 짧은 무대는 각별한 노력이 묻어나 방송이후 네티즌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특히 이효리의 안무를 완벽하게 따라해 놀랍다는 반응을 얻고 있다.
네티즌들은 이에 “외모는 너무 다르지만 춤은 잘 췄다”며 호응을 보내고 있다.
이에 신봉선은 “이효리 컴백 무대 방송을 다시보기로 밤새 봤다”며 “열심히 보고 춤을 외웠다”고 게스트들로부터 박수를 받았다.
이 방송 이후 신봉선의 유고걸은 방송 다시 보기와 게시판 등에 검색이 폭주하고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