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출연진을 앞세운 '뮤직뱅크'에 '신상녀' 서인영이 '신데렐라'로 솔로 컴백 무대를 가졌다.
눈썹 표절논란이 일었던 서인영의 '신데렐라'는 강렬한 베이스가 인상적인 펑키한 곡으로 '요즘엔 내가 대세'라는 노랫말이 인상적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새 멤버를 보강해 5인조 재탄생한 카라가 'Rock you'로 '뮤직뱅크' 컴백무대를 갖고 타이틀 곡 'Rock U'를 선보였다.
'Rock U'는 밝고 신나는 댄스곡으로 톡톡 튀는 심플한 멜로디의 반복이 주는 묘한 중독성을 가진 곡으로 24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가창력 논란을 일으키며 혹독한 데뷔 신고식을 치른 카라는 '뮤직뱅크'를 통해 성공적인 공중파 데뷔무대를 마쳤다.
이외에도 에픽하이는 윤하와 함께 '우산'을, 이효리는 화제의 노래 'U Go Girl'을, 원더걸스는 'So Hot'을, MC몽은 '미치겠어'를, 마이티마우스는 '에너지'를, 엄정화는 'D.I.S.C.O'를, '신지는 마이티마우스와 함께 '해뜰날'을 선보였다.
이밖에 이 날 뮤직뱅크에는 남규리가 '남자', 김동완 '남자의 사랑', 서인영, Kara, 에픽하이 faet.윤하, 이효리, 원더걸스, MC몽, 마이티 마우스, 엄정화, 신지, 부가킹즈, ONE TWO, 베이비복스, 한영, 써니힐, 유승찬, 오송, H7 등이 출연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