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이준기 미니홈피에 '서태지 컴백' 축하글 화제
상태바
이준기 미니홈피에 '서태지 컴백' 축하글 화제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7.29 2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장님, 컴백을 축하드립니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일지매'의 주인공 배우 이준기가 자신의 미니홈피에 ‘서태지 컴백 축하글’을 남겨 화제다.

서태지 컴백 방송인 MBC '서태지 컴백 스페셜-북공고 1학년 1반 25번 서태지'의 진행자로 낙점돼 관심을 얻고 있는 이준기는 서태지와 만남에 대한 기대감을 '그의컴백에 열광하다'라는 제목으로 미니홈피에 담고 있다.

이준기는 "처음 프로그램 제의가 들어왔을 때 내가 한 한마디~당연히! 였다"며 소감의 말로 시작했다.

이어 그는 "오랜만에 아니 어쩌면 처음일까. 설레는 마음으로 조심스레 건넨 한마디. '오랫동안 기다렸습니다. 싸인을 부탁드려도 될까요? 바보같이 애지중지하던 브릭을 가져와 싸인을 받겠다던 게 깜빡했었다. 핸드폰 케이스에 받은 싸인~"이라며 서태지에게서 받은 사인을 미니홈피에 공개하고 있다.


이준기는 해당 방송 진행을 위해 28일 서태지와 함께 서해안을 돌며 하루 동안 여행하는 형식의 인터뷰를 진행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에 이준기는  "내 젊은 날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나도 누군가에게 그런 아티스트가 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뿌듯해 하시던 모습, 변함없는 열정 잘 보았습니다. 대장님 컴백을 축하드립니다. 나도 이런 순수함이 있답니다"라고 글을 올려 시선을 끌었다. 
 

이 소식을 접한 수많은 네티즌들이 이준기 홈페이지에 방문자들로 폭주하고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