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2일 스친소, 박장근, 김유진, 박재원 벌써 스타?!
상태바
2일 스친소, 박장근, 김유진, 박재원 벌써 스타?!
  • 스포츠 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8.03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일 방송된 MBC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에 역대 최고 킹카, 퀸카들이 출연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주선자 뿐 아니라 유명 연예인들과도 친분이 있는 친구와 후배들이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MC몽, 붐, 김경록, 선예, 유빈, 이현지가 출연해 자신들의 친구와 후배를 소개했다.


특히 엠씨몽이 소개한 박장근, 유빈이 소개한 김유진이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가 되며 각종 포털 검색어 순위에 오르기도 했다.

붐이 소개한 뮤지컬 배우 박재원에도 이에 못지 않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MC몽의 후배 박장근은 귀여운 외모와 개성있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연기를 전공했다는 그는 춘향전을 개사해 근사한 랩을 선보이기도 했으며, 여성 출연진 3명에게 선글라스를 선물해 주목을 받았다.


박장근은 이날 ‘오소녀’출신으로 연일 화제를 모았던 유빈의 친구 김유진을 최종 선택했지만, 유진은 붐의 친구 박재원을 택해 사랑의 아픔을 맛보기도 했다. 


붐 친구 박재원은 즉석에서 세븐의 춤을 흉내내기도 해 큰 박수를 받았으며, 이날 김유진과 커플을 이뤘다. 네티즌들은 박재원에 세븐과 꼭 닮았다는 호평을 보내고 있으며 김유진에게도 외모, 몸매, 끼 모두를 다 갖췄다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