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진은 연예인에 뒤지지 않는 외모와 끼를 발산해 출연진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스친소'는 방송 이후 '선예친구', '유빈친구 김유진', '박장근', '김경록친구' 등 검색어가 각종 포털사이트 검색어를 장악해 인기를 실감하게 하고 있다.
원더걸스의 유빈과 과거 그룹 ‘오소녀’로 활동했던 김유진은 ‘스친소’ 방송 이래 최고의 미녀라는 별명을 얻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김유진은 MC몽의 친구 박장근의 프로포즈를 받았지만 붐의 친구 박재원과 파트너를 이뤘다.
붐의 친구 박재원 또한 넘치는 끼를 발산해 현재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그룹 ‘오소녀’는 MTV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다이어리 오브 오소녀’에 출연했던 여성그룹으로 최지나, 양지원, 김유진, 김유빈, 전효성의 다섯명의 멤버가 활동한 팀으로 알려진다.
이중 김유빈은 2007년 원더걸스 멤버로 영입되고, 김유진은 대학에서 연기를 전공하고 있다.
한편, MC몽이 소개한 박장근은 유명 작사가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눈길을 끌고 있다. MC몽은 “박장근은 MC몽이 가수 준비생 시절에 알게 된 사이로, 함께 음악을 하면서 절친하게 지낸 14년 지기 동생”이라고 소개했다.
뿐만 아니라 박장근은 장우혁, SS501, 신화, 배틀 등 인기 가수들의 음악을 작곡한 바 있는 실력 있는 뮤지션이자 랩 선생이라는 사실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MC몽과 이승철 등 가수들의 피처링에도 참여하며 연예인 못지않은 끼를 발산하고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