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3일 방송되는 개그 콘서트, 가장 재미있는 코너는?
상태바
3일 방송되는 개그 콘서트, 가장 재미있는 코너는?
  • 스포츠 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8.03 2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일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의 군입대를 앞둔 이기찬과 가수 박현빈이 출연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들은 ‘봉숭아 학당’의 안티, 독설 개그로 인기를 끌고 있는 왕비호 윤형빈의 제물이 되겠다고 자처하고 나서 눈길을 끌었다.


이날 왕비호는 “최홍만이 녹화장을 찾은 이후로 어떤 사람이 와도 겁나지 않는다”며 이기찬과 박현빈을 공격했다.


먼저, 왕비호는 이기찬에게 “이병헌이 닮았다”고 칭찬하다가 이기찬 노래를 이용해 군입대를 앞둔 이기찬의 아픈 곳을 찔러 웃음을 자아냈다.


다음으로 박현빈에게는 이름을 가지고 딴지를 걸었다.


왕비호의 공격을 웃음으로 넘긴 이기찬과 달리 박현빈은 무대 위로 올라가 노래를 부르며 왕비호에게 역공격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한편 ‘봉숭아학당’에는 왕비호 여자친구로 알려진 정경미가 출연해 왕비호와 닭살스런 모습을 연출한다.


또 대화가 필요해를 통해 감칠맛 나는 대사와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신봉선은 이날 방송에서 원더걸스에 도전장을 내민다.


얼마 전 주얼리의 ET춤으로 화제가 된 것에 이어 이번에는 원더걸스의 호피의상까지 입고 나와 소핫을 완벽하게 재현해 방청객들의 박수를 받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코믹함으로 관객들을 박장대소하게끔 만들었다.


이기찬과 박현빈이 신봉선이 출연하는 개그 콘서트는 3일 오후 10시 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