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남규리 '초미니 스커트 몸매' 네티즌 들썩~!
상태바
남규리 '초미니 스커트 몸매' 네티즌 들썩~!
  • 스포츠 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8.23 17:31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이자 배우로 거듭나고 있는 남규리가 연일 화제를 일으키는 가운데 이번엔 초미니 스커트 차림으로 공식 석상에 등장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폭주하고 있다.


남규리는 최근 첫 주연영화 고사 무대인사에서 초미니 스커트 차림으로 등장, 몸매를 과시해 시선을 모았다. 

남규리는 영화 '고死: 피의 중간고사'의 130만 흥행으로 성공적인 스크린 데뷔를 이뤘다는 평을 얻고 있다.


다음으로 이어질 제주도 무대 인사에서는 고사에 함께 출연한 김범이 동행할 예정이어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또 올 초에 발매한 2.5집 '캘리포니아 드림(California Dream)' 수록곡 '슬픈 발걸음' '그래도 좋아' 이후 8개월 만에 씨야에 합류한다고 밝혔으며 새 앨범 활동에 들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씨야는 오는 9월 25일 3집으로 컴백하며 새 앨범에는 기존 음악 스타일과는 완전히 다른 새로운 음악을 선보일 것으로 발표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남규리는 또 최근 드라마 주연 물망에 오르는 등 인기가도를 달리는 가운데 3집 활동 중 출연이 확정될 경우 병행 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한편 남규리는 지난 7월 씨야 탈퇴 발표 이후 2달여만에 씨야 복귀 컴백을 발표해 의혹을 사고 있다.


일각에서는 “고사의 흥행, 씨야 3집 홍보 등 시너지 효과를 노린 전략 아니냐”는 의견을 제기하고 있다.

                                                              <사진 = 연합뉴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46777 2008-08-24 12:49:57
미친...
머리가띠리리??

fg 2008-08-23 18:32:55
오굿
오굿굿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