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무한도전 '이색도전' "다음주 도전과제는 무엇~!?"
상태바
무한도전 '이색도전' "다음주 도전과제는 무엇~!?"
  • 스포츠 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8.24 01:54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소 깔끔한 진행으로 알려진 국민MC 유재석은 부인 나경은 아나운서에 대한 질문에는 늘 약한 모습을 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8월 23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멤버들이 지난 17일 열린 2008 베이징올림픽 여자핸드볼 예선전인 한국-헝가리전 생중계 방송의 객원 보조해설위원에 이색 도전하는 모습이 방송됐다.


무한도전 멤버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정형돈, 노홍철은 객원 해설위원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MBC 아나운서 방현주, 김정근, 박경추, 김완태 아나운서를 만났다.


이날 방소에서 유재석과 만난 아나운서들은 기회를 놓치지 않고 “유서방”이라고 부르며 유재석을 놀라게 했다.


나경은 아나운서의 선배인 방현주 아나운서가 유재석에게 “나경은 아나운서한테 (오늘 방송에 대해) 도움 받으셨어요?”라고 묻자 유재석은 “서로 바빠서요. (나경은 아나운서가)새벽에 들어와서...”라며 얼버무려 수줍어 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방 아나운서는 아내가 아나운서인데 도움 받아야 하는 것 아니냐고 재차 물었고 유재석은 “물어보기가 좀 쑥스러워서”라고 대답하며 부끄러워 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 연합뉴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윤정 2008-08-24 11:22:49
명수오빠첫사랑입니다
명수오빠 연얘합니다 윤정아주어린때첫사랑이름박명수오빠연예인입니다.명수오빠 수민언니이혼했으면좋겠습니다

최윤정 2008-08-25 00:14:24
박명수오삐
윤정입니다 오빠 아내입니다 명수오빠 첫사랑입니다명수오빠마음이결혼결심했습니다그렌데명수오빠아내한수민언니이혼했으면좋겠습니다내가너무힘들었습니다 아주어린때 병수오빠첫사랑입니다너무기다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