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연예가중계 '웃음 논란'으로 연일 구설수!!
상태바
연예가중계 '웃음 논란'으로 연일 구설수!!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8.26 15:03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연예정보프로그램 '연예가중계'가  故 이언의 사망 소식을 전하던 중 벌어진 '웃음방송'으로 연일 구설수에 오르고 있다.

지난 23일 故 이언의 사망 소식을 전하던 리포터 강지은이 '모델 겸 연기자'를 '모델 겸 인기자'로 잘못 발음한 후 웃음을 터트렸다. 그러나 당사자는 물론, MC들도 실수에 대한 언급없이 계속 진행을 이어갔다.

방송 이후 논란이 확산되자 이선영 KBS 아나운서는 자신의 미니홈피에  ‘故 이언씨의 명복을 빕니다.  사망 소식과 올림픽 관련 소식, 상반된 두 소식이 함께 전달된 점이 적절치 못했다’며 방송사고에 대한 사과문을 게재했다.

강지은 리포터도 25일 해당 프로그램 게시판에 '아직 경험이 부족해 생방송이라 더 긴장하고 중요한 소식을 전해드려야 한다는 중압감 때문에 많이 긴장했었는데 그 순간 말이 꼬이고 실수를 하자 저도 모르게 너무 당황해서 그런 큰 실수를 해버렸다"고 사과글을 올렸다. 

이어 그는 "저도 故 이언씨의 팬으로서 사건을 취재하면서 마음이 너무 아팠다. 그런데 제가 그만 실수를 해서 고인을 욕되게 한 것 같아 너무 죄송하다"고 거듭 사과했다.

그러나 시청자들은 "방송을 통해 공개적으로 사과하라" "사람의 죽음에 대한 소식을 전하면서 너무 예의가 없었다" "현장감있는 방송내용을 MC나 진행자들이 망쳐버렸다"며 비난을 쏟아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폭주꺼져 2008-08-27 07:12:52
오토바이는
목숨 걸고 타는 거 아닌가요?
이런 기사가 한두번이 아니고 계속 나온다는게 불쾌하고, 후진국스럽다고 봅니다.

공기님아 2008-08-26 23:49:14
공기님아..
참 답답한소리하네요. 연예인이라서 그런건가여? 연예인이든 아니든 고인이되신분께 예의가 아닌일이니 시청자들이 저러는거죠. 당신죽고 나서 그얘기전하면서 실수든어떻든 웃긴일있따고 웃으면 좋겠습니까.
오토바이타다 뒤졌다니요. 어찌 그런 되먹지도못한 말을하시는지요. 한사람이 목숨을 잃었는데. 그리고 오토바이타는사람들은 죄다 경솔한겁니까? 고인이 왜 사고났는지 잘 알고나 그런소리하시는지.

공기 2008-08-26 20:10:41
고만좀해라. 그깟 연예인이 뭐라고?
무슨 나라를 위해 희생한것도 아니고, 딴따라가 경솔하게 행동하다 죽은건데 MC들도 우리가 안보여서 그렇지 옆에서 웃긴상황이 벌어질수도있는거고, 상황이 상황인만큼 올림픽을 보도하다보니까 쵸정전환이 빨리 안되서 그럴수도있는거다. 무슨 그깟 연예인이 나라를 ㅟ해 희생한것도 아니고 의사자도 아니고 지가 경솔하게 오도바이 타다 뒤진건데 왜들 난리여? 지애비 애미가 죽어도 그허지 않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