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인터넷 쇼핑몰을 자주 사용하는 것은 아니지만, 고객의 쇼핑몰이 아니라 판매자들의 쇼핑몰이 아닌가 싶습니다. 물건에 문제도 있고, 판매자의 고객응대가 좋지않아 반품처리하려고 했는데, 결제문제는 처리되지 않고, 벌써 20여일이 되고 있습니다. 반품처리했더니, 지난 토요일날 물건이 다시 왔더군요. 더군다나 토요일 오전에 담당자와 통화하고, 취소확인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말입니다. 협력업체를 제대로 선택해야하는게 우선이 아닌가 싶습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승연 소비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실손보험 가입자 여행자보험 청구했더니 치료비 반토막…중복 주의 "국민 건강 지킬 주치의제도 필요"...범국민운동본부, 국회에 논의 촉구 정의경 경기도의회 부의장, 그릴마스터 대회서 축산업 발전 응원 김동연 지사 “그릴마스터, 외식산업 경쟁력·마케팅·자존감 높이는 1석 3조 효과” 젝시믹스, 2분기 실적 회복세…해외 팝업 성과로 수출 80% 늘어 대신증권 상반기 순이익 1521억 원…전년 대비 45% 증가
주요기사 실손보험 가입자 여행자보험 청구했더니 치료비 반토막…중복 주의 "국민 건강 지킬 주치의제도 필요"...범국민운동본부, 국회에 논의 촉구 정의경 경기도의회 부의장, 그릴마스터 대회서 축산업 발전 응원 김동연 지사 “그릴마스터, 외식산업 경쟁력·마케팅·자존감 높이는 1석 3조 효과” 젝시믹스, 2분기 실적 회복세…해외 팝업 성과로 수출 80% 늘어 대신증권 상반기 순이익 1521억 원…전년 대비 45%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