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인터넷 쇼핑몰을 자주 사용하는 것은 아니지만, 고객의 쇼핑몰이 아니라 판매자들의 쇼핑몰이 아닌가 싶습니다. 물건에 문제도 있고, 판매자의 고객응대가 좋지않아 반품처리하려고 했는데, 결제문제는 처리되지 않고, 벌써 20여일이 되고 있습니다. 반품처리했더니, 지난 토요일날 물건이 다시 왔더군요. 더군다나 토요일 오전에 담당자와 통화하고, 취소확인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말입니다. 협력업체를 제대로 선택해야하는게 우선이 아닌가 싶습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승연 소비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서정진 셀트리온 회장, 국내외 생산시설 증설에 5.4조 투입..."매 분기 실적 성장 예상" 현대해상, 재택간병인지원·프리미엄간병서비스 2종 배타적사용권 6개월 획득 CJ제일제당, '빨대 없는 스토어 만들기' 캠페인 전개...생분해성 PHA 빨대 제공 한진, 창립 80주년 맞아 미국 참전용사 후원…조현민·노삼석 행사 참석 한샘, 거북섬에 ‘한샘숲 2호’ 조성…임직원 40명 나무심기 봉사활동 삼성전자, 하나카드와 삼성 월렛 서비스 제휴…"모바일 결제 경쟁력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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