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혼수 대우 가전, 몽땅 고장 AS비용 눈덩이"
상태바
"혼수 대우 가전, 몽땅 고장 AS비용 눈덩이"
  • 백진주 기자 k87622@csnews.co.kr
  • 승인 2009.03.04 07:45
  • 댓글 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9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lsk 2009-03-12 12:23:24
고장이 많이 나니까 기사에 많이 나오는거 아닌가..
그리고 as 를 제대로 안해주니까 그런거 아닌가...
대우 as 협력업체들이 해서 개판이거 아는 사람은 다아는데...

콩이 2009-03-05 16:34:03
저랑은 다르군요~~ㅋ
저도 2006년도에 대우가전으로 혼수 다 구매했는데요~~ 냉장고, PDP TV, 청소기, 전자렌지 기타 등등.. 아직까지 잘 쓰고 있는데요 ^^;;

지랄 2009-03-05 00:12:19
기사수정
너무 편파적인 기사다..당신내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그러면 우리나라 제조사 기업중에 절대 고장이 않나게 만드는 회사가 어디있나 이런자료 기사화할대는 정당한 근거 자료 첨부하고 그래야지 이건 완전히 명박히 가치관이내

백진주 2009-03-05 00:07:12
똑바로하셔ㅂㅈㅂㅁㄴㅇㅇ
백진주 아주 지랄을 하내

바가지 2009-03-04 23:26:54
대놓고 돈달라고하는 기사 쓰지 마시오.
워크아웃중인 회사가 광고비를 안주니까 광고비 달라고 대놓고 기사쓰는것 같다. 어차피 돈도 못받을 꺼니까 기사꺼리 들어오는데로 쓰고
삼성과 LG는 들어와도 안쓰는거 눈에 봐도 훤하게 보이네 ...
발행인 그렇게 살지 맙시다. 어려운 세상 어느 회사든 다 힘든데 이런 일들까지 쓰가며 돈 뜯어려고 해야겠소..... 어느세월에 우리나라는 올바르게 사는것이 인정 받는 사회가 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