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는 홍삼음료 시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비락 진 홍삼’을 병 제품으로 선보였다.
22일 한국야쿠르트에 따르면 이 제품은 2003년 ‘보약 한 봉지’를 연상하게 하는 파우치 형태로 출시됐다. 그러나 최근 편의점과 자판기에서도 ‘비락 진 홍삼’을 구매하길 원하는 소비자들이 많아 병 타입으로 선보이게 된 것.
새롭게 출시된 ‘비락 진 홍삼’은 홍삼 농축액, 사포닌이 함유되어 있다. 홍삼 특유의 냄새에 거부감을 느낄 수 있어 대추를 첨가했다. ‘비락 진 홍삼’은 피로에 지친 직장인과 건강을 생각하는 20~30대 여성층을 타깃으로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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