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샘표, 흑초 음료 출시 "황금 희석비율을 찾아라" 이벤트
상태바
샘표, 흑초 음료 출시 "황금 희석비율을 찾아라" 이벤트
  • 윤주애 기자 tree@csnews.co.kr
  • 승인 2010.02.23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샘표가 냉온겸용 흑초 음료 ‘백년동안 건강발효흑초-모과유자’ 출시를 기념, 플래시 애니메이션을 활용해 흑초의 알맞은 희석비율을 알아보는 이벤트를 3월2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다.

샘표 서동순 마케팅부장은  ‘백년동안 건강발효흑초-모과유자’는 계절에 상관없이 차갑게도 따뜻하게도 즐길 수 있는 냉온 겸용 흑초 음료로  따뜻하게 차로 즐길 경우 흑초와 물을 1:1.5의 비율로 진하게 타 먹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이어  "일본 시장에서는 흑초를 식초의 왕으로 부르며 계절에 상관없이 다양하게 즐기고 있으며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흑초를  맛있게 즐기는 법을 알리고 싶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벤트 당첨자 100명은 오는 3월30일 발표되며 이들에게는 각각 신제품 ‘백년동안 건강발효흑초- 모과유자’ 2종을 증정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