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1박2일'팀 2NE1 패러디.. '싼티나 박' 된 김C 절대 노안 압권!
상태바
'1박2일'팀 2NE1 패러디.. '싼티나 박' 된 김C 절대 노안 압권!
  • 스포츠연예팀 bravo21@csnews.co.kr
  • 승인 2010.02.28 2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제를 몰고 있는 KBS 2TV '해피선데이- 1박2일'이 인기 걸그룹 2NE1(투에니원)으로 분장, '파이어'(Fire)를 패러디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28일 방송된 '1박2일' 시청자투어 2탄에서 멤버 MC몽, 김종민, 이수근, 김C는 2NE1(박몸, 산다라박, 공민지, 씨엘)의 멤버로 분했다. 시 청자투어 2탄에서 '1박2일’팀이 인기 걸그룹 2NE1(투에니원)을 따라 해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1박2일 멤버 MC몽, 김종민, 이수근, 김C는 28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 코너 ‘1박2일’ 시청자투어 2탄에서 2NE1의 ‘파이어’(Fire)를 패러디해 웃음을 선사했다.

먼저 씨엘을 담당한 MC몽이 '씨몽'로, 공민지를 맡은 김종민은 '머리만 공민지' , 박봄 역할은 이수근이 맡아 입만 벙긋하는 립싱크를 선보이며 자신을 '박피'라고 소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산다라 박은 '산티나 박' 김C가 맡아 ‘절대 노안’으로 주위를 폭소케했다.

한편, 지난 주 방송에서는 강호동과 백지영의 '내귀에 돼지'가 인기를 끌었고 마이클잭슨으로 변신해 카리스마 댄스를 선보인 김종민과 트로트 가락으로 아줌마 팬심을 휘어잡은 이승기의 무대가 주목을 받았다.

출연 시청자들 가운데 새로운 스타탄생을 예고한 국악고 소녀들과 더불어 유니버설 발레단에서 드미 솔리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한지혜도 '황정음' 닮은 꼴 외모로 여전히 인기 급상승 중이다. <사진-KBS 2TV '해피선데이- 1박2일' 방송 캡처>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