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계열사인 디엔컴퍼니(대표 신희수)가 피부세포 성장인자인 EGF성분이 함유된 셀리시스 화장품 체험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다음달 있을 공식 시판에 앞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 참여하려면 인터넷 쇼핑몰 닥터스킨케어의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신청해야 한다.
디엔컴퍼니는 참가신청자 가운데 300명을 선정해 한정판 셀리시스(30ml)를 증정한다. 4주간의 품평 및 리뷰 활동을 통해 우수 참가자 20명에게는 셀리시스 4종 세트 등의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 이벤트에 응모한 모든 사람들에게 에스테메드/이지듀 브랜드 7종 샘플 키트를 선물로 보내준다.
디엔컴퍼니는 셀리시스에 ㄷ해 ‘EGF’ 성분을 이용한 세포 집중관리 프로그램 화장품이라고 소개했다. ‘EGF’ 란 1962년 스탠리코헨 박사에 의해 발견된 인체 내 존재 단백질로서 피부 세포의 분열, 생을 돕는 피부세포 성장인자이다. 세포 분열 및 재생뿐 아니라 콜라겐 합성 및 분비와 히알루론산 합성을 증가 시키는 등의 중요한 작용을 하는 EGF는 나이가 듦에 따라 자연 감소한다.
셀리시스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에게 제대로 된 EGF 화장품을 소개하는 자리이며, 대웅제약의 19년 연구 성과이자 23개국 특허를 받은 국제표준의 오리지널 EGF 화장품을 정식 체험하는 계기가 될것”이라고 말했다. 또 “선정된 체험단에게는 향후 서포터즈 활동 우선순위 부여를 포함한 다양한 혜택과 기회를 부여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