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원더걸스VS 포미닛, 씨엔블루VS엠블랙..가요계 '들썩'
상태바
원더걸스VS 포미닛, 씨엔블루VS엠블랙..가요계 '들썩'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10.05.19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더걸스, 포미닛(현아 등), 씨엔블루, 엠블랙... 가요계에 컴백한 인기 그룹들의 등장으로 가요계가 들썩이고 있다.

월드스타 대열에 오른 원더걸스는 서울 상암동 E&M센터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1년 8개월만에 2DT( Different Tears, 투 디퍼런트 티어즈)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포미닛은 이에 앞서 19일 자정 'HUH'(하!)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무서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원더걸스 전 멤버였던 현아가 포미닛으로 컴백하면서 원더걸스와의 빅매치가 기대되고 있다.

아이돌 그룹도 만만치 않다. 씨엔블루는 2집앨범 '블루러브'를 발표, '러브'와 '스위트 할리데이'로 실시간 차트 1위 등을 달리고 있으며 엠블랙도 '와이'와 '원 베터 데이'를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엠블랙은 소속사 사장인 비와 음악으로 선의의 경쟁을 벌일 예정이다.

한편, 20일 '엠카'에는 '위드아웃 유'(Without You)로 3주 연속 1위를 차지한 2PM, 달착지근한 발라드곡 ‘자기야 여보야 사랑아’로 인기몰이중인 린, 실력파 힙합 가수 더블K(feat. 길학미), 일리닛, 다비치, '슈퍼스타K' 서인국, 에이트, V.O.S 최현준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