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결의문티셔츠' 매출 급상승..홈페이지 다운
상태바
'결의문티셔츠' 매출 급상승..홈페이지 다운
  • 김미경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0.05.26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오프라인 할 것 없이 다양한 붉은악마티셔츠가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결의문’ 붉은악마 티셔츠의 매출이 월드컵을 앞두고 급상승세를 타고 있다.

지난 24일 열린 한일전에서는 ‘결의문티셔츠’ 홈페이지가 1시간 이상 다운되기도 했다.

다양한 붉은악마 티셔츠가 나오고 있지만 디자인은 결의문티셔츠가 오히려 대기업의 붉은악마티셔츠보다 뛰어나다. 이 티셔츠는 월드컵과 더불어 안중근 의사의 순국 100주기를 기르며 제작돼 응원 열기와 동시에 애국심이 묻어나는 디자인을 갖추었다.

한편, 결의문티셔츠는 이러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작은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자신의 이름이나 애칭을 직접 새겨 가족, 연인 혹은 친구끼리 월드컵 티셔츠를 맞춰 입을 수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