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장윤경 현대모비스 이사가 '2006 한경광고대상'에서 자동차부품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수상작은 인쇄광고 '모비스의 법칙-아빠 발'편으로, 기술은 안전이며 안전은 곧 행복임을 형상화한 작품이다. 이 광고는 눈에 잘 띄지는 않지만 언제나 고객의 곁에서 고객의 안전과 행복을 지켜주는 아빠와 같은 존재가 되겠다는 현대모비스의 의지를 담고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백상진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서정진 셀트리온 회장, 국내외 생산시설 증설에 5.4조 투입..."매 분기 실적 성장 예상" 현대해상, 재택간병인지원·프리미엄간병서비스 2종 배타적사용권 6개월 획득 CJ제일제당, '빨대 없는 스토어 만들기' 캠페인 전개...생분해성 PHA 빨대 제공 한진, 창립 80주년 맞아 미국 참전용사 후원…조현민·노삼석 행사 참석 한샘, 거북섬에 ‘한샘숲 2호’ 조성…임직원 40명 나무심기 봉사활동 삼성전자, 하나카드와 삼성 월렛 서비스 제휴…"모바일 결제 경쟁력 강화"
주요기사 서정진 셀트리온 회장, 국내외 생산시설 증설에 5.4조 투입..."매 분기 실적 성장 예상" 현대해상, 재택간병인지원·프리미엄간병서비스 2종 배타적사용권 6개월 획득 CJ제일제당, '빨대 없는 스토어 만들기' 캠페인 전개...생분해성 PHA 빨대 제공 한진, 창립 80주년 맞아 미국 참전용사 후원…조현민·노삼석 행사 참석 한샘, 거북섬에 ‘한샘숲 2호’ 조성…임직원 40명 나무심기 봉사활동 삼성전자, 하나카드와 삼성 월렛 서비스 제휴…"모바일 결제 경쟁력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