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인터넷 쇼핑몰을 자주 사용하는 것은 아니지만, 고객의 쇼핑몰이 아니라 판매자들의 쇼핑몰이 아닌가 싶습니다. 물건에 문제도 있고, 판매자의 고객응대가 좋지않아 반품처리하려고 했는데, 결제문제는 처리되지 않고, 벌써 20여일이 되고 있습니다. 반품처리했더니, 지난 토요일날 물건이 다시 왔더군요. 더군다나 토요일 오전에 담당자와 통화하고, 취소확인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말입니다. 협력업체를 제대로 선택해야하는게 우선이 아닌가 싶습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승연 소비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고객센터 안내 믿고 치료했는데...보험금 지급 거절, 소비자 분통 알톤, 전기자전거 리콜 공지만 덜렁 띄우고...AS 접수 창구 6개월째 불통 미래에셋 경쟁사 텃밭 '트레이딩' 잠식...한국투자 새 돈줄 'IB' 육성 13개 카드·캐피탈 '전담 CISO' 안 둬..."정보보호체계 정비 시급" 삼성물산-대우건설 '강북의 강남' 성수3지구서 리벤지 매치 9년째 노사 갈등 페르노리카, 타쉬긴 대표 한 달 만에 화해 국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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