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인터넷 쇼핑몰을 자주 사용하는 것은 아니지만, 고객의 쇼핑몰이 아니라 판매자들의 쇼핑몰이 아닌가 싶습니다. 물건에 문제도 있고, 판매자의 고객응대가 좋지않아 반품처리하려고 했는데, 결제문제는 처리되지 않고, 벌써 20여일이 되고 있습니다. 반품처리했더니, 지난 토요일날 물건이 다시 왔더군요. 더군다나 토요일 오전에 담당자와 통화하고, 취소확인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말입니다. 협력업체를 제대로 선택해야하는게 우선이 아닌가 싶습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승연 소비자 다른기사 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두산연강재단, 고교 장학생 557명에 5억6000만 원 장학금 지원 크라카타우포스코, 7억 달러 글로벌 채권 발행에 49억 달러 주문 몰려 유니클로, ‘유니클로 브랜드 탄생 40주년 감사제' 진행 유한킴벌리 스마트폰 터치 가능한 ‘크린가드 스마트핏 글러브’ 출시 LG화학, 국내 민간기업 최대 규모 연 615GWh 풍력에너지 공급망 확보 한화오션, 캐나다 잠수함 사업 수주 위해 현지 업체와 협력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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