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소비자가 뽑은 참 좋은 브랜드-인터넷쇼핑몰]11번가
상태바
[소비자가 뽑은 참 좋은 브랜드-인터넷쇼핑몰]11번가
  • 이민재 기자 sto81@csnews.co.kr
  • 승인 2010.08.24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번가는 2008년 2월27일 신개념의 쇼핑과 소비자들이 믿을 수 있는 온라인 오픈마켓을 표방하며 런칭했다.

현재 회원 수 1400만명을 돌파했으며 주간 방문객 수 710만명, 일평균 방문자 수가 180만명에 이른다. 판매상품 수 1100만개, 판매자 수 14만 명을 확보하고 있다.


특히 후발주자임에도 업계 최초 차별화된 소비자 보호정책을 선보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2008년 9월 실시한 ‘위조품 110% 보상제’와 지난해 2월 소비자의 과실로 인한 제품 파손도 보상하는 ‘안심쇼핑보장제’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또한 올해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 오픈마켓 부분에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11번가는 토종 오픈마켓의 자존심을 지키며 향후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 신뢰받는 오픈마켓을 지향하고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