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소비자가 뽑은 참 좋은 브랜드-정수기] 웅진코웨이
상태바
[소비자가 뽑은 참 좋은 브랜드-정수기] 웅진코웨이
  • 안광석 기자 novus@csnews.co.kr
  • 승인 2010.08.24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웅진코웨이(대표 홍준기) 정수기 제품이 소비자가 뽑은 참 좋은 정수기 브랜드 1위에 뽑혔다.

웅진코웨이는 지난 1989년 출시 이후 20년 이상 정수기 업계 부동의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지난해 하반기 갤럽조사에 따르면 정수기 시장에서 웅진코웨이 정수기의 점유율은 48%에 달한다.

코웨이 정수기술의 핵심은 역삼투압 방식이다. 이 방식은 멤브레인 필터를 포함해 총 6단계 필터시스템을 통해 세균과 바이러스는 물론 중금속,유기화학물질,발암물질 등을 제거한다.

소비자 기호나 주거환경에 따라 정수 방식 및 필터 방식을 선택할 수 있어 사용자 중심의 편의성을 최대한 고려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아울러 정수기에도 스마트 개념을 도입해 사용자 편의를 높이고 있다. 특히 냉수, 온수, 녹차전용온수, 정수모드를 선택해 정량 또는 원하는 양만큼 수동으로 물을 추출할 수 있다. 자동.수동의 2단계 절전 기능으로 에너지 효율 1등급을 구현, 친환경성도 강화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