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소비자가 뽑은 참 좋은 브랜드-이동통신]SK텔레콤
상태바
[소비자가 뽑은 참 좋은 브랜드-이동통신]SK텔레콤
  • 이민재 기자 sto81@csnews.co.kr
  • 승인 2010.08.24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이 소비자들에 가장 사랑받는 이동통신 브랜드로 선정됐다.

SK텔레콤은 국내 이동통신시장에서 50.7%의 점유율을 기록하며 창사 이래 업계 1위를 고수하고 있다.

1984년 ‘한국이동통신 서비스 주식회사’로 출범해 1997년 ‘SK텔레콤’으로 사명을 변경하며 최고의 이동통신회사로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지켜오고 있다.


특히 초당 과금제 도입과 집전화 수준의 저렴한 요금을 제공하는 FMS서비스, 가입비 인하, 행복기변 서비스 실시 등 고객가치 향상을 위한 변함없는 노력을 기울여 올해 국가고객만족지수(NCSI)에서 13년 연속 1위의 금자탑을 세웠다.

2010년 SK텔레콤의 추구 가치는 ‘상생’과 ‘개방’이다. SK텔레콤은 보유 기술력을 바탕으로 법인, 산업, 공공기관 등을 상대로 산업 전반에 걸쳐 생산성을 높이고 산업간 협력 체계를 통해 새로운 수익을 창출하는 ‘상생’을 이루고자 전력을 다하고 있다.

또한 통신·모바일 환경의 발전을 위해 ‘개방’이라는 가치를 바탕으로 스마트폰 활성화 및 무선인터넷 활성화 정책을 펼치고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