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래미안은 지난 2000년 첫 선을 보인 이후 주거 성능 및 품질 혁신, 유비쿼터스 아파트 등 주택업계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국가고객만족도(NCSI) 11년 연속 1위,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8년 연속 1위, 국가브랜드 경쟁력지수(NBCI) 6년 연속 1위, 브랜드스타 10년 연속 1위를 기록 중이다.
특히 삼성래미안의 독특한 서비스 브랜드 ‘헤스티아’는 하자 보수에 그치던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해 신규 입주 단지에 설치되는 ‘헤스티아 라운지’를 통해 입주민의 각종 불편 사항을 해결해준다.
또 지난 2005년부터 서울 일원동ㆍ운니동과 대구에 ‘래미안 갤러리’를 오픈해 견본주택을 구경하는 곳에 불과했던 기존의 ‘주택문화관’을 새로운 개념의 문화공간으로 재탄생시켰다.
최근에는 친환경과 에너지효율을 중심으로 ‘이큐빅(E-cubic)’ 개념을 도입한 주거환경 개선을 실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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래미안 이미숙씨 광고의 배경인 래미안 이스트팰리스도 정말 좋던데...역시 아파트 브랜드에서는 삼성래미안이 아직까지는 재일 좋은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