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B 거짓말은 그만!" 김연아 트위터에 입자표명 후, 광속자삭?
상태바
"B 거짓말은 그만!" 김연아 트위터에 입자표명 후, 광속자삭?
  • 온라인 뉴스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10.08.25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라이언 오서코치와 결별로 구설수에 오른 김연아가 트위터에 의미심장한 글을 남겨 눈길을 끌고 있다.

김연아는 25일 자신의 트위터에 “Would you please stop to tell a lie, B? I know exactly what's going on now and this is what I've DECIDED”(거짓말좀 그만해 주시겠어요, B? 나는 지금 어떤 상황인지 잘 알고 있고, 이게 내가 결정한 일이다)라고 글을 올렸다.

‘누가 먼저 결별을 통보했느냐’로 진실공방이 펼쳐지는 가운데, 김연아의 글에서 언급한 B가 브라이언 오서를 지칭하는 것 아니냐는 추측이 흘러나왔다. 언론의 관심이 뜨겁게 달아오르자 김연아는 현재 해당글을 삭제했다.

한편 지난 24일 브라이언 오서의 매니지먼트사 IMG 뉴욕 측은 “지난 3일 토론토에서 올댓 스포츠 대표인 박미희씨(김연아 어머니)와 만나 결별을 통보받았다. 결별에 대한 어떤 이유도 듣지 못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반면 김연아 소속사측은 “지난 5월 다른 선수의 코치 제안을 받은 오서와 불편한 관계를 유지해오다 23일 오서 코치로부터 더 이상 코치직을 맡지 않겠다는 통보를 받았다”고 반박하고 나서 진실공방이 벌어졌다. (사진 = 연합뉴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