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두잇 칠곡 도착하자마자 애들이 먹어보겠다고 어찌나 성화인지, 애들에게 하나씩 주었더니 너무 맛있다고 리뷰도 쓰기 전에 제품이 다 사라질까 싶어 엄마는 숨겨야 했어요.
두잇 칠곡 그 맛에 대해 살펴볼까요. 제품 상단의 한쪽 홈이 패여 있는 부분을 따라 잘라내시면 쉽게 개봉이 됩니다. 고소하고 진한 두잇 칠곡이 느껴지고 바닥에 칠곡이 가라 앉아 있어요. 드실 때 꼭 흔들어 드셔요 해요.
아이들에게 주었더니 어찌나 맛나게 잘 먹던지 야외에서 물놀이 하고 나서 빨대를 넣어서 주었더니 눈 깜짝할 사이에 마셔 버리더라고요. 애들이 너무 잘 마셔서 그 모습을 지켜보는 엄마는 너무 뿌듯했어요. 그런말 있잖아요. 농부가 논에 물들어가는 거하고 부모가 자식 입에 밥들어가는거 보는게 젤 좋다고.
제가 맛을 보니 일반 두유와는 다른 맛이더라고요.
일단 덜 달아요. 막 갈아낸 콩국물의 맛이 나면서 7가지 곡물이 들어가서 인지 고소하고 진한 맛이예요.
국산콩 100%라는 것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손 번쩍 들어서 체험하게 된 서울우유 두잇 칠곡 맛보기 전에는 몰랐어요. 이렇게 고소하고 맛있는 줄 역시 마셔본 애들의 반응을 보니 답이 나오더군요.
100% 국산 콩에 몸에 좋은 7가지 곡물까지 들어간 진짜 몸에 좋은 두유 그런데 맛까지 좋다면 더 이상 말이 필요 없겠죠. 정성스럽게 만든 제품인 만큼 사랑 받을 것 같아요.
또 국산콩 100%에 7가지 몸에 좋은 곡물까지 들어가서 아이들에게 좋은 영양 간식이 될 것 같아요. 임산부나 환자분들에게도 당연히 좋고요. 애들이 이리 잘 마시니 엄마는 또 준비해야 하나 봐요.
우리아이가 먹을 두유, 현명한 엄마로서 꼼꼼히 따져보고 선택하세요. 국산 콩인지 아닌지 100%인지 아닌지.
임영숙 = 소비자 기자 (네이버<컨슈머리서치 카페> 아이디 '이쁜아낙')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