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KT, 24시간 상담 '라이브 Q&A' 서비스 시작
상태바
KT, 24시간 상담 '라이브 Q&A' 서비스 시작
  • 김현준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1.08.26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는 자사의 온라인 쇼핑몰 올레샵(shop.olleh.com)에서 365일 24시간 상품 상담과 구매가 가능한 '라이브(Live) Q&A'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올레샵 문의사항 게시판에 스마트 기기 구입이나 인터넷 서비스 가입 등 제품 구매와 관련한 문의를 올리면 MD(상품 기획자)가 하루 24시간 상담에 응해준다.

KT는 퇴근 후 상품 상담과 제품 구매를 원하는 직장인들이 많다는 점에 착안해 24시간 판매상담 서비스를 시작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KT는 서비스 출시에 맞춰 내달 15일까지 매일 밤 자정부터 새벽 1시 선착순으로 올레뮤직과 커피 음료의 상품권을 제공하는 'MD와 함께하는 夜한 Live Q&A' 이벤트를 벌인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