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스마트폰 3G, 쓸 수는 있는 건가요?"
상태바
"스마트폰 3G, 쓸 수는 있는 건가요?"
[노컷고발]오류 표시 반복되지만 '이상없다'는 진단에 소비자 분통
  • 뉴스관리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1.08.28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말이지 너무 답답하네요. 3G라고 하는데 2G랑 다를 바가 전혀 없네요.

집안 어딜가나 수시로 '페이지를 표시할 수 없음'이라는 이런 에러 메시지가 뜹니다.

전화를 받고 거는 거 말고는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의미를 찾을 수가 없네요.

올레 KT 측으로 시정요청을 했지만 방문한 AS기사는 "신호 체크 받았지만 이상없다"는 말만 반복할 뿐 아무런 해결책도 없네요.

아이폰 액정에 기스 하나 없을 정도로 새 것 같은 휴대폰인데 저에게는 고물이나 다름없네요. 

인터넷을 검색해보니 저같은 사람이 한둘이 아니네요. 이러면서 4G서비스를 한다고 대대적인 광고를 하네요

기존 3G를 제대로 사용하게 해줘야 하는 거 아닌가요? 속이 터집니다. ('소비자신문고' 모바일제보)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