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CJ오쇼핑, 방송시간 1% 기부 '지중해 프로젝트' 실시
상태바
CJ오쇼핑, 방송시간 1% 기부 '지중해 프로젝트' 실시
  • 박신정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1.08.29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오쇼핑은 연중 방송시간의 1%가 넘는 100시간을 각 지역 대표적인 농축산물을 발굴하고 소개하는 데 할애해 판매 수익금 전액을 해당 중소기업에 전달하기로 했다고 29일 밝혔다.

'지중해(地中解) 프로젝트'로 명명한 이 프로그램은 각 지(地)역의 대표적 농축산물을 발굴해 명품으로 육성하는 '1촌 1명품' 사업과, 중(中)소기업 상품의 경쟁력 확보와 판로 개척 문제를 함께 해(解)결한다는 의미에서 이름이 붙여졌다.

CJ오쇼핑은 해당 중기 상품의 방송을 위해 소요되는 모든 제반 비용을 부담하며, 중기는 자사의 상품을 수수료 없이 인기 홈쇼핑 채널을 통해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100시간 무료 기부는 '방송시간'이라는 홈쇼핑 특유의 자원을 활용한 것으로, 연간 100억 이상의 기부효과가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