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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재우 신한카드 사장 "우량고객 확보로 내실 다져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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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재우 신한카드 사장 "우량고객 확보로 내실 다져야"
  • 김문수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1.09.30 13:57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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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재우 신한카드 사장은 30일 “양적 고객 기반을 질적으로 견고하게 재구성해 내실을 다져야 한다"고 말했다.

이 사장은 30일 충무로 본사에서 열린 창립 4주년 기념식에서 "금융업 경쟁력의 핵심은 누가 고객을 많이 확보하느냐가 아니라 누가 우량한 고객을 많이 확보하느냐에 성패가 달렸다"면서 이같이 말했다.

그는 또 "앞으로 펼쳐질 금융 컨버전스 시대에 대비해 모바일 등 신기술 분야에서 새로운 사업기회를 발굴하고 선점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면서 "최근 시장 상황의 불확실성이 지속하는 만큼 선제적 신용관리를 통해 잠재적 리스크를 제거하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 사장은 "고객이 우리의 상품과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따스함을 느낄 수 있도록 모든 임직원이 적극적으로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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