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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NHN 방송콘텐츠 활성화 위해 '맞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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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NHN 방송콘텐츠 활성화 위해 '맞손'
  • 김현준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1.10.04 14: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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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 E&M과 CJ헬로비전, NHN이 방송콘텐츠 시장 활성화를 위해 손을 맞잡았다.

이들 회사는 지난 9월30일 서울 상암동 CJ E&M센터에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방송 콘텐츠 시장의 소비·유통·마케팅·신규 서비스 등 전반에 걸쳐 협력하기로 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CJ E&M이 만든 방송 콘텐츠가 CJ헬로비전의 N스크린 방송 티빙과 검색·커뮤니티 등 NHN의 각종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방식으로 제공된다.

CJ헬로비전은 CJ E&M이 방송 콘텐츠를 제작하면 이를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를 NHN의 도움을 받아 온라인에서 안정적으로 제공한다. NHN은 다양한 서비스를 기획하고 운영해 방송 콘텐츠의 소비 활성화를 유도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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