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PCA생명 ' PCA 드림플러스 변액유니버셜보험' 출시
상태바
PCA생명 ' PCA 드림플러스 변액유니버셜보험' 출시
  • 김문수기자 ejw0202@paran.com
  • 승인 2012.10.05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A생명 (대표 김영진)은 국내외 다양한 펀드 포트폴리오를 통해 장기적으로 안정적인 재무설계를 할 수 있는 '무배당 PCA 드림플러스 변액유니버셜보험(거치형)'을 지난 1일 새롭게 출시했으며, 이를 10월 한달 동안 한국씨티은행에 독점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무배당 PCA 드림플러스(dream plus) 변액유니버셜보험(거치형)'은 보장 투자 기능, 추가납입 및 중도인출 기능 등 금융상품의 장점을 고루 결합한 간접투자형 방카슈랑스 상품으로 목돈을 일시에 납입할 수 있는 거치형으로 판매된다.

PCA생명에 따르면 해당 상품은 저금리 시대의 투자전략으로 최근 각종 언론보도를 통해 이슈가 되고 있는 AB글로벌 고수익 채권펀드를 탑재한 글로벌 하이일드 채권형펀드를 포함해 총 9개의 국내외 유망펀드를 운용하여 고객의 효율적인 은퇴설계와 자산관리에 적합하도록 만들어졌다.

자동 중도인출 서비스인 '드림플랜서비스'를 통해 매월 자금이 필요한 경우, 고객이 선택한 기간 동안 선택한 금액을 자동으로 지급해 즉시연금 효과도 누릴 수 있으며 여유자금이 생길 때는 추가납입을 통해 개개인의 라이프사이클에 맞춰 재무를 유연하게 설계할 수 있다. 또한 연금전환 특칙을 활용하면 은퇴 자금으로도 활용할 수 있고 10년 이상 계약 유지 시에는 보험 차익에 대해 주어지는 비과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국씨티은행 방카슈랑스 상품 담당자는 해당 상품에 대해 "제휴를 통해 한국씨티은행에서 판매하게 되는 ‘무배당 PCA 드림플러스 변액유니버셜보험(거치형)’은 즉시연금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드림플랜서비스와 연금전환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고객의 효율적 자산관리 뿐만 아니라 은퇴설계에도 매우 적합한 상품이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