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는 오늘 자사의 한국 비즈니스를 올해 말 종료한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야후! 측은 야후!의 비즈니스를 개선하고 장기적 성장과 성공을 위해 준비된 더 강력한 글로벌 비즈니스를 수립하는데 자원을 집중하고자 하는 노력의 일환으로 이같이 결정했다고 밝혔다.
1997년부터 한국에 서비스를 시작한 야후!는 고품질의 컨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해왔으며 성공적인 검색 광고 네트워크를 구축해왔다. 하지만 이러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한국에서의 비즈니스 운영은 지난 몇 년간 야후!의 비즈니스 성장을 어렵게 하는 원인으로 지목됐었다.
야후! 측은 아시아 시장에서의 탄탄한 비즈니스를 토대로 독점 컨텐츠,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전자상거래 사이트 전체에서 노력할 것이며, 향후 야후!에 매일 방문하는 모든 지역의 사람들에게 멋진 경험을 구축하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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