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국민은행, 스타뱅킹 500만 돌파기념 스마트기부 실시
상태바
국민은행, 스타뱅킹 500만 돌파기념 스마트기부 실시
  • 임민희 기자 bravo21@csnews.co.kr
  • 승인 2012.10.22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은행장 민병덕)이 스마트폰뱅킹 서비스인 '스타뱅킹' 이용고객 500만명 돌파를 기념해 22일부터 저소득 조손(祖孫)가정 돕기 기부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행사는 스타뱅킹 이용고객이 간단한 터치로 기부 참여의사를 밝히면 1억원을 한도로 은행에서 참여고객 1인당 500원을 적립하여 (사)한국국제기아대책기구을 통해 부모없이 할머니, 할아버지와 사는 소년소녀 500가정에 기부하게 된다.

국민은행은 향후에도 스타뱅킹 이용고객 매 100만명 달성할 때마다 다양한 스마트 기부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이용폰 지정서비스'를 도입해 안전한 스마트폰뱅킹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용폰 지정서비스'란 스타뱅킹을 이용하는 스마트폰을 미리 지정해 두면 지정된 폰에서만 뱅킹거래가 가능한 서비스로, 고객정보가 유출돼도 미지정 폰에서 뱅킹 거래를 시도하는 것을 차단할 수 있어 피싱사고 등의 우려없이 스마트폰뱅킹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반복적인 이체내용을 저장해 재입력을 최소화한 자주쓰는 이체와, 이용빈도가 높은 거래를 빠르게 접근할 수 있는 빠른뱅킹을 추가했다. 또 자판크기 확대, 각종 사고신고 거래 등 다양한 거래를 추가해 보안성과 더불어 이용편리성도 업그레이드했다.

한편, 국민은행은 새롭게 단장된 KB스타뱅킹 서비스를 체험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