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로보킹 듀얼아이 2.0’ 유럽 출시를 기념해 지난 20일부터 3일간 프랑스 파리 ‘퐁피두 센터’ 및 ‘보부르 광장’에서 간담회와 함께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로보킹 듀얼아이 2.0’을 리모컨으로 조작해 먼지 캐릭터를 모으는 것으로, 파리 시민 및 관광객 약 3천여명이 참가해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먼지 캐릭터를 가장 많이 모은 참가자에게는 ‘로보킹 듀얼아이 2.0’ 이 우승 상품으로 제공됐다.
LG전자 HA사업본부 권택률 C&C사업부장은 “유럽은 글로벌 로봇청소기 시장에서 30% 가량을 차지하는 주력 시장”이라며 “가전의 본고장인 이 곳에서 신개념 기능, 혁신적 기술을 바탕으로 유럽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