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아시아나, 한국서비스품질지수 항공 부문 1위
상태바
아시아나, 한국서비스품질지수 항공 부문 1위
  • 유성용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2.10.23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나항공(대표 윤영두)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12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조사에서 항공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KS-SQI 조사는 지난 5월부터 8월까지 서울을 비롯한 전국 5대 도시 거주자 중 최근 1년 이내에 국제선 항공 서비스를 이용해 본 경험이 있는 성인남녀를 대상으로 일대일 개별면접조사와 인터넷 패널조사를 통해 실시됐다.

이로써 아시아나항공은 2012 국가고객만족도 국제선 부문과 2012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 등 국내 3대 서비스 평가기관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