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한화생명, 중국 평안인수 업무교류 초청
상태바
한화생명, 중국 평안인수 업무교류 초청
  • 김문수기자 ejw0202@paran.com
  • 승인 2012.10.24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생명(대표 신은철 부회장)이 업무교류 및 보험사고 위험관리를 위한 파트너십 구축을 위해 지난 22일부터 중국 최대 민영 생명보험사인 평안인수(平安人壽)임원진을 초청해 11박 12일간 업무교류를 가진다고 24일 밝혔다.

신은철 한화생명 부회장은 지난 23일 63빌딩 백리향에서 평안인수 리원밍 부사장 등 임원진 4명을 초청해 오찬행사를 갖고, 2007년부터 양사가 지속해 온 업뮤교류 성과와 향후 파트너십 확대 등에 대한 얘기를 나눴다.

한화생명은 2007년 4월부터 중국 평안인수와 보험사고조사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중국에서 발생하는 보험사고에 대한 조사를 평안인수에 위탁하고 있다.

평안인수는 이번 방문을 통해 한화생명의 우수한 영업력과 고객서비스 인프라에 초점을 두고 이에대한 노하우를 얻고 싶다는 의견을 사전에 전달한 바 있다. 그 일환으로 한화생명의 콜센터, 한화금융프라자 및 우수영업지점인 강남지역단 등을 방문했다.

이외에도 중국 방문단 일행은 고객서비스팀, 보험심사팀, 상품개발팀 등을 방문해 한화생명과 업무교류 확대도 논의할 예정이다.

한화생명 신은철 부회장은 "2007년부터 평안인수에서 지속적으로 연수단을 보내 업무교류를 하며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이어오고 있다"며 "한화생명의 중국시장 진출로 양사의 협력체제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